SERVICE

We communicate

아시아에는 국가별로 다양한 무역 장벽, 예컨대 언어, 법, 문화, 정치 등 다양한 부분에서 외국 업체들이 진출하기에는 까다로운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현지에서 상품 대금 지급, 바이어의 신용도 등 민감한 부분들을 보장받기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멤버쉽컴퍼니는 한국,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가에 현지 전문가들이 포진해있으며 법률, 유통, 무역, 현지 시장조사 등 모든 방면에서 빠른 로컬리제이션이 가능하도록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멤버쉽컴퍼니가 자체 검증한 수많은 로컬 바이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현지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We cooperate

해외에 있는 상품을 소싱하기 위해서는 영어는 물론 다양한 현지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하며 보통 구매를 하게 되면 거래절차 및 가격협상 등의 구체적인 협상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하지만 로컬 바이어들이 해외 업체와 직접 협상을 하거나 무역조건등을 따져서 거래를 진행하기에는 상당히 많은 리스크가 존재하며 인력을 포함하여 각종 비용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멤버쉽컴퍼니는 자사가 보유한 해외 소싱 네트워크와 외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브랜드 B2B 소싱업무에 특화된 담당자를 배정하여 바이어 대신에 이 모든 절차를 직접 진행합니다. 멤버쉽컴퍼니와의 거래를 통해 바이어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안정적인 상품 소싱이 가능하며 오로지 상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